본문 바로가기
취미 생활/바이크

재생 자전거를 구입하다.

by 정원 urban831 2017. 6. 28.

운동이나 해볼까 싶어서 자전거 가게를 찾아봤다. 검색을 하다보니 집 주변에 독특한 자전거 가게가 있어서 가봤다. 방치되거나 폐자전거를 수거하여 재활용 자전거를 만드는 사회적 기업이었다. 일단 첫 인상부터 굉장히 긍정적인 가게였다.



내부를 들어가보니 꽤 많은 재생 자전거가 놓여져 있었고, 일반 모델은 6만원 전후, 고급 모델은 9만원 전후로 형성되어 있는데 자세히 보니 품질 좋은 자전거들이 많았다. 내가 사려는 하이브리드 모델도 있어서 이것 저것 많이 구경할 수 있었다. 무엇보다도 일하시는 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이것 저것 많이 해주시려는 분들이여서 더욱 좋았던 것 같다.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프라이드가 있는 모습이었다.




내부에는 판매하는 공간과 수리를 해주는 공간이 있다. 구입한 자전거는 이곳에서 무료로 A/S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여러모로 서비스도 좋은 곳이다.



9만원 짜리 하이브리드를 구입했는데, 할인기간이라고 만원 더 싸게 판매해 주셨다. 작은 사회 공헌도 하면서 자전거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라 덕분에 기분 좋게 자전거를 구입할 수 있었다. 50만원정도 생각하고 있었는데 1/5도 안되는 가격에 구입했으니!



몇 년 전에 이것보다 안 좋은 모델로 부산까지 갔다 왔는데, 자전거도 더 좋은거 샀겠다 열심히 단련해서 또 부산까지 달려봐야겠다.



강북 그린 페달 위치

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서울 강북구 번동 467-12 1층 | 그린페달
도움말 Daum 지도

댓글0